리뷰모아/맛집

[세종] 세종 태국음식 더 푸켓 내돈내산 후기

_리모_ 2026. 1. 16.

 

더푸켓


 

세종 더 푸켓을 다녀왔다.

이곳은 보람동에 위치한 태국음식 전문점으로 평이 좋아서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곳 ! 

그동안 생각만 해놨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됨 ! 

 

 

주소 : 세종 호려울로 45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

 

 






 

내부는 테이블이 꽤 많았다

안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고 

매장 앞에도 테이블이 있음

 

나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기 때문에 사람이 좀 없었음

널널하게 입장 ~~~~ 

여기 펍이랑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그런지 테이블마다 맥주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었다.

 

 

 

 

 

메뉴

 

더 푸켓 대표 메뉴는 뿌팟퐁커리, 팟타야, 쌀국수, 캇파오무쌉, 팍붕파이뎅, 쏨땀이라고 함

 

아무래도 태국음식점이다보니

뿌팟퐁커리, 팟타야 등이 맛있을 듯 ????

 

 

나는 커리하나랑 볶음면을 시켰고 사이드로 계란전을 시킴

계란을 좋아하는1인으로 계란전 ?

이거 못참지,,,,,

 

 

 

 

 

 

큼직하게 나온 계란전

계란전 팔천원인가 그렇기 때문에 맛이 없으면 안된다 ^^

근데 맛있었음 

약간 겹겹이 느껴져서

좀 짜긴 했는데

몇입 먹다보니 짠맛에 익숙해져서 맛있었다 ^^

 

 

 

 

 

 

 

 

카레도 시켜주고 

역시 밥이빠지면 안된다

밥이 있으니 살거같군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다

 

 

 

 

 

이건 매콤했는데 은근 맛도리라 손이 자꾸 갔다

볶음쌀국수 같은 느낌 ?

고기도 들어있고

안에 소스가 많이 들어있어서 잘 섞어 먹어야한다

 

 

 

아 세종더푸켓에서 유의해야할 점은 고수가 기본으로 나온다는 것 ! 

고수 안좋아하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십시요

저는 당연히 포함 안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고수가 가득 담겨 와서 하나씩 건지느냐 힘들었어요 ^;^;;;;;

 

 

 

태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세종태국음식점, 더푸켓 내돈내산 방문기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