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 근교로 다녀온 룩백
주소 : 세종 연기면 공단로 184-26
영업시간 : 10시 ~ 21시
라스트오더 : 20시 30분
주차는 카페 앞에 주차장 있음


들어가자마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났음
이미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직 크리스마스를 보내기엔 아쉬위니까 ~~~~~
근데 진짜
언제 크리스마스가 이렇게 지나버렸지.....
롸 .....????
새삼 시간 지나가는 게 빠르게 느껴지는 군.....


룩백은 총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은 좀더 카페같은 느낌
긴 의자가 쭊~~~~ 길게 늘어져있었음
거기에 테이블이 조금씩 놔져있음
그치만 1층은 히든스팟이 있다는



요롷게 !
뒤편으로 가면 히든공간이 나온다
다른사람들이 지나다니지않고 조용하고
구분되어있어서 약간 프라이빗하게 있을 수도 있음
의자도 편해보이는군
이 히든공간?
아주 합격입니다 ^ㅁ ^

곳곳에 클스마스 느낌~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까지 있어서 공간이 많습니다.


2층은 좀더 비스트로 같은 느낌 ?
메뉴 보니까 브런치도 팔던데 그래서 그런지 브런치나 식사하고 있는 사람도 꽤 있었다
4인테이블처럼 큰 테이블이 많아서 먹기에도 괜찮아보임

2층에서 야외로 가는 문이 이어져 있다
야외로 나가면 또다른 공간이 있음
날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딱 좋을 듯?

요롷게 갬성 느낌 나는 것도 있고 ~~~~
뒤편으로 집인가 ???
사장님 집인가?ㅋㅋㅋㅋㅋ
왜냐면 문이 여기에 있었음
문으로 나눠짐

오 !!!
오두막 !?!?!?
저 자리 신박한데 !?!?!?!?


갔더니 포토존이었음ㅋㅋㅋㅋ
아 깜빡 속았네
귀여운 곰돌이를 만날 수 있음
역시 크리스마스 기분이 난다

카페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는 1월에 방문했는데 아직까진 계속 유지되고 있었음
그래 아직 겨울이니까


메뉴는 꽤 많은데
한살 더 나이가 들었다고
안보이네 ^^;;;;;
티로 주문


이렇게 빵도 있다
마음에 드는 건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어서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한 것
마음에 드는 군
소금빵 맛있어보임
빨미까레도 맛나보임
1000개 페스츄리 ? 저것도 맛나보임......


케이크 종류도 꽤 다양함
나는 얼그레이케이크를 먹었는데
좀 달긴했지만 맛있었다.
이렇게 세종근교카페, 룩백을 다녀왔다
세종근교이다보니 확실히 규모가 더 커서 좋았음
(작은 카페 싫어하는 사람)
규모도 좀 있고 답답하지 않고 이쁘게 꾸며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세종근교카페 찾는다면 추천.
연기면이라 꽤 가까운 편이다.
한 20분?
공주로 갈까 청주 외곽으로 갈까 고민했는데
연기면에 이렇게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다.
연기면, 금남면에 뭐가 많던데
하나씩 도장깨기 해봐야할듯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블루리본인가 ?뭐 받아져있던데
사진 까먹고 안찍음
암튼 즐겁게 주말 나들이 완료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세종]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집. 르비프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18 |
|---|---|
| [세종] 세종 태국음식 더 푸켓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16 |
| [청주] 옥산카페 마스커피 내돈내산 (0) | 2026.01.04 |
| 은은한 갬성이 있는 카페 청주 콥프키노_내돈내산 (1) | 2026.01.03 |
| [세종] 세종 레터링케이크 : 슈브과자점 내돈내산 후기 (1) | 2025.12.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