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세종] 세종근교 카페 룩백 내돈내산 후기

_리모_ 2026. 1. 15.

세종 근교로 다녀온 룩백

 

주소 : 세종 연기면 공단로 184-26

영업시간 : 10시 ~ 21시

라스트오더 : 20시 30분

 

주차는 카페 앞에 주차장 있음

 

 

 

 

 

 

 

들어가자마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났음

이미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아직 크리스마스를 보내기엔 아쉬위니까 ~~~~~ 

근데 진짜 

언제 크리스마스가 이렇게 지나버렸지.....

롸 .....????

 

새삼 시간 지나가는 게 빠르게 느껴지는 군.....

 

 

 

 

 

 

 

룩백은 총 2층으로 되어있다

1층은 좀더 카페같은 느낌

 

긴 의자가 쭊~~~~ 길게 늘어져있었음

거기에 테이블이 조금씩 놔져있음

 

 

그치만 1층은 히든스팟이 있다는

 

 

 

 

 

 

요롷게 ! 

뒤편으로 가면 히든공간이 나온다

다른사람들이 지나다니지않고 조용하고 

구분되어있어서 약간 프라이빗하게 있을 수도 있음

의자도 편해보이는군

이 히든공간?

아주 합격입니다 ^ㅁ ^

 

 

 

 

 

 

 

 

곳곳에 클스마스 느낌~

 

 

 

 

이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까지 있어서 공간이 많습니다.

 

 

 

 

 

 

 

2층은 좀더 비스트로 같은 느낌 ?

메뉴 보니까 브런치도 팔던데 그래서 그런지 브런치나 식사하고 있는 사람도 꽤 있었다

4인테이블처럼 큰 테이블이 많아서 먹기에도 괜찮아보임

 

 

 

 

 

 

 

 

2층에서 야외로 가는 문이 이어져 있다

야외로 나가면 또다른 공간이 있음

날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딱 좋을 듯? 

 

 

 

 

 

 

 

요롷게 갬성 느낌 나는 것도 있고 ~~~~ 

뒤편으로 집인가 ???

사장님 집인가?ㅋㅋㅋㅋㅋ

왜냐면 문이 여기에 있었음

문으로 나눠짐

 

 

 

 

 

 

 

오 !!! 

오두막 !?!?!? 

저 자리 신박한데 !?!?!?!?

 

 

 

 

 

 

 

갔더니 포토존이었음ㅋㅋㅋㅋ

아 깜빡 속았네

 

귀여운 곰돌이를 만날 수 있음

역시 크리스마스 기분이 난다

 

 

 

 

 

 

 

 

카페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는 1월에 방문했는데 아직까진 계속 유지되고 있었음

그래 아직 겨울이니까

 

 

 

 

 

 

 

 

 

 

메뉴는 꽤 많은데

한살 더 나이가 들었다고

안보이네 ^^;;;;;

 

티로 주문

 

 

 

 

 

 

이렇게 빵도 있다

마음에 드는 건 케이스 안에 들어가 있어서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 한 것

마음에 드는 군 

소금빵 맛있어보임

빨미까레도 맛나보임

1000개 페스츄리 ? 저것도 맛나보임......

 

 

 

 

 

 

 

케이크 종류도 꽤 다양함

나는 얼그레이케이크를 먹었는데

좀 달긴했지만 맛있었다.

 

 

이렇게 세종근교카페, 룩백을 다녀왔다

세종근교이다보니 확실히 규모가 더 커서 좋았음

(작은 카페 싫어하는 사람)

규모도 좀 있고 답답하지 않고 이쁘게 꾸며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세종근교카페 찾는다면 추천.

연기면이라 꽤 가까운 편이다.

한 20분?

공주로 갈까 청주 외곽으로 갈까 고민했는데

연기면에 이렇게 있어서 괜찮았던 것 같다.

 

연기면, 금남면에 뭐가 많던데

하나씩 도장깨기 해봐야할듯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여기

블루리본인가 ?뭐 받아져있던데

사진 까먹고 안찍음

암튼 즐겁게 주말 나들이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