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커피
주소 :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오송가락로 748
영업시간 : 11:00~23:00
라스트오더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 가게 앞 주차공간 o
주차공간이 많이 있어서 무리없이 주차할수 있음.
옆에 다른 상가들도 있는데 그래서그런지 ?
차가좀 많았음
대충 주차하고 들어가버리기 ~~~~~

옥산에 위치한 마스커피를 다녀왔다.
오송가 가까워 오송 근처 카페인 곳이다.
오랜만에 들른 옥산
옥산에 용만두부터 맛집이 꽤 있는데
맛집 갔다가 카페 같이 들르기 좋을 것 같다
내부

옥산 내부는 앤티크한 느낌이 가득하다.
이런 분위기는 또 흔치 않아서 마음에 들었다
늘 대형카페의 정돈된 모습 이런 카페만 가다가 오랜만에 앤티크한 느낌이 나는 카페를 방문한 느낌 !

일단 의자들이 편한 의자들이라 마음에 든다
쇼파부터 편한 1인용 의자까지 마음에 듦.
역시 카페는 편해야지 !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다.
나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아무래도 좀더 시골?에 위치해있는 카페이다보니 한적하게 있기가 좋았다 !
그리고 노래 선곡이 넘 좋으셨음
좋은 노래가 계속 흘러나와서 좋았다
잔잔하게 있기 좋은 카페라
혼자 와서 할일 하고 가도 좋을 것 같았다

트리도 있음
아직 보내기 힘든 크리스마스.....
여운을 좀만 더 즐겨보자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냈는지
올해는 뭔가 한게 딱히 없이 지나간느낌
하지만 크리스마스트리는 못참지
카페 갈때마다 트리가 있어서 넘 좋음 크크
이것이 겨울이지 >,<
메뉴

원두는 이렇게 있음
난 고소파 ...!
다들 무슨 파인가요 ???
난 산미 있는 것보다 고소한 게 좋음 ~~~~

메뉴는 위와 같다
베이직 커피도 있고 라뗴도 있고
주스, 프라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음
마스시그니처라고 해서 시그니처 라인도 있다
역시 또 카페가면 시그니처 먹어줘야 안 서운함
그래서 시그니처를 마실까 계속 고민하다가 대부분 커피류라
커피를 잘 안마시는 1인으로 아쉽게 패스 ^ㅠ^ ...
나는 티를, 친구는 커피를 시켰다
디저트는 간단하게 케이크 등이 있었음
디저트는 배부르게 밥을 먹고와서 오늘은 봐줬음 ^^;;;

밥먹고 소화에 좋은 시원한 차한 잔 ~~~~~~
겨울이라 맨날 뜨거운 음료 마시다가 오랜만에 아이스 시켜봄
시원하니 좋구먼
통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좋아서
아이스먹으니 좋았음ㅋㅋㅋㅋ

커피도 괜찮았던 편.
이렇게 앤티크한 분위기가 느낌있었던 옥산카페, 마스커피 후기 끝 !
옥산 용만두, 빵집, 김치찌개집 등 맛집이 많은데
옥산 온 김에 같이 방문하기 좋은
앤티크하고 잔잔한 카페였다
내돈내산 후기 끝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세종] 세종 태국음식 더 푸켓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16 |
|---|---|
| [세종] 세종근교 카페 룩백 내돈내산 후기 (0) | 2026.01.15 |
| 은은한 갬성이 있는 카페 청주 콥프키노_내돈내산 (1) | 2026.01.03 |
| [세종] 세종 레터링케이크 : 슈브과자점 내돈내산 후기 (1) | 2025.12.30 |
| 청주 현대커넥트 맛집 : 연남토마 (0) | 2025.1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