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은은한 갬성이 있는 카페 청주 콥프키노_내돈내산

_리모_ 2026. 1. 3.

콥프키노

은은한 갬성이 좋은 콥프키노에 다녀왔다.

콥프키노는 청주 강서동에 위치한 곳으로 

강서동이라 청주 번화가이지만

또 강서동에서 밖에있어서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다

그점이 살짝 단점 ! 

주차는 가게 앞 주차 공간 있음

주차 후 들어가주기

 

 

 

 

 

아직 남아있는 크리스마스의 여운

이번 한 해는 크리스마스를 잘 못 보낸 기분이란 말이지

이쁜 트리 한 번 구경해주기

 

 

 

 

 

 

 

내부

내부는 사람으로 가득 채워져있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꽤나 많았음 

청주콥프키노 자체가 큰 대형카페는 아니라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다

 

 

 

반대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쪽은 저 엘피판이 포인트 ! 

스노우맨부터 캐럴 등 다양한 엘피들이 디피되어 있음

이 갬성 

또 뭔지 알잖아여 ????크크

 

 

 

 

 

 

이렇게

나름 색들도 레드레드로 통일되어 있다

블랙 엔 레드 

스노우맨이 가장 가운데 있어서 포인트가 확 된다 ! 

 

 

 

 

 

 

 

저런 조형물은 인테리어 하면서부터 만들었겠지 ?

갬성 있다

꽃도 생화인 거 같은데 매번 갈아주나 보다 

역시 꽃은 생화 ! 

 

 

 

 

 

 

오늘도 야무지게 시켜봄 ! 

엄청 먹고와서 커피만 먹어야지 했는데

또 디저트 보니까 안 고를 수가 없었다

심지어 미니 한입크기 타르트라서 귀여운 마음에 골라봄.....

 

 

 

 

 

 

 

우선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진하고 맛있었다

위에 초콜릿이 올라가있어서 달달함이 있었고

같이 준 초콜릿도 좋아하는 초콜릿이라 마음에 들었다

 

 

맛있구먼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구먼

 

 

 

 

 

 

 

요즘은 커피를 안 마시고 있어서 차를 시켜봄

히비스커스로 시켰는데

주전자 안에 진짜 히비스커스가 들어있다

다른데에서 차를 시키면 티백에 줘서 별로인데

여긴 찐으로 준다 

마음에 든다

 

 

 

다만 찐이기 때문에 금방 진해져서 써질 수가 있다

물을 좀더 넣어서 희석시키거나 빨리 호로록 마셔버리기....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냥 방치해놨더니 나중엔 너무 써져서 먹기 힘들었다

그래도 처음에 진한 히비스커스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음 !!! 

 

 

 

 

 

 

 

그리고 타르트

타르트는 진짜 한입거리이다.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

타르트는 옥수수, 에그, 치즈 3가지 종류가 있었고

나는 옥수수를 선택했다.

타르트는 2개가 세트임

최소 수량이 2개란 말씀

그래서 싸울 일 없이 각자 한입씩 맛볼 수 있다 ㅋㅋㅋㅋㅋ

 

 

 

 

 

 

안에는 이렇게 콘, 크림 등이 들어가있음

음 

먹으면살찔거 같은 느낌 가득 ! 

버터 맛 가득 

맛있다

역시 맛있는 건 살찌는 음식이지 ^ㅁ^ 

그치만 미니타르트니까 반만 찌지 않을까 ^^ 

 

 

이렇게 청주 강서동 카페 콥프키노 후기를 남겨봤다

일단 아이파크 등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고(그치만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어서 그부분에서 접근성은 좋은 편이 아니다)

은은한 갬성이 좋았던 곳이다

이곳은 3번 정도 방문했는데 올때마다 괜찮았다.

강서동 근처 카페 찾는다면 무난하기 가기 좋은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