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집. 르비프를 다녀왔다.
르비프는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집으로 기념일 같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세종에서 분위기 좋은 곳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지가 되는 곳 !
블루리본과 레드리본을 가지고 있다.

2025 블루리본 득 !

ㅋㅋㅋ
사진 흔들림 무엇...???
다...디시 찍어보자....

후
이번엔 잘찍었군
깔끔하게 나왔군 ^^,,,,
이렇게 바자리도 있다.

위스키도 많이있다.
스테이크와 곁들여서 한잔 먹기 넘 좋겠자냐??

그리고 무려 생맥주가 있음 .!
생맥주가 있는 곳은 많이 못봤는데
여긴 무려 생맥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그리고 무알콜맥주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왔다면 무알콜 맥주를 마실 수도 있음
무알콜맥주 파는 곳은 거의 없는데 무알콜도 있어서 좋았음


세종 르비프 메뉴
꽃새우등심, 샤토브리앙, 안창살, 안심, 등심 등 다양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음 !
메뉴가 다양해서 뭘 고를지 고민이 되었음.....
술도 같이 있기때문에 기호에 맞게 시켜 먹을 수 있는 게 특징 !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 소스 무려 6종이나 있음
솔트, 홀그레인머스타드, 와사비, 명란 등이 있음.
특히 명란크림이었나 ?? 그게 꽤나 맛있었음 !

양파, 무, 명이나물 등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 반찬도 같이 나온다.

고기 먹기 전 입맛을 돋구어줄 샐러드,
샐러드는 필요할 경우 리필해준다.
상큼해서 맛있었음
리필해서 먹음 ㅎ

그리고 바로 나온 고기.
나는 샤토브리앙을 선택했다
얼마 나오지 않는 귀한 부위인 샤토브리앙 !
거기에 버섯, 애호박, 아스파라거스 등 가니쉬도 같이 나왔다.


비주얼이 좋음...
때깔 장난 아이다 아잉교
가니쉬는 부족할 경우 추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얼마였는지는 까묵음


야채 먼저 굽굽해주기.
대파, 버섯, 아스파라거스, 가지 등 구워먹으면 맛있는 것들로 이뤄져있음
사실 고기없이 이것만 구워먹어도 맛있다
그래서 몇개 계속 주워먹음 ㅎ,,,,,
더 먹고싶은거 고기 먹으면서 같이 먹으려고 참았다 ㅎ,,,,


그렇게 완성된 샤토브리앙 !
고기는 다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음
역시 고수가 구워주시니 더 맛있었다
내가 구웠으면 그 맛이 안 났을 듯

첫 점은 역시 소금 !
소금도 종류가 2가지가 있다
히말라야솔트랑 또 어던 솔트였는데..
암튼 두가지였음


다음은 플랫아이언
세종르피브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여 추가로 시켜봄
이것 역시 부드럽고 맛있었다
두툼하게 잘라주셨는데 그래서 입안에서 육즙이 가득 느껴졋다 !!!!
존맛탱구리


후식으로 시킨 쌀국수
고깃집에 쌀국수가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쌀국수가 있었다 !
그리고 여기...??
바로 쌀국수 맛찝......
쌀국수가 굉장히 맛있었음 ...!!!!
후식으로 다들 쌀국수 드세여


비빔국수도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비빔보다 쌀국수가 맛있었다.
요곤 살짝 간이 센편이었는데
그래서 나는 쌀국수가 더 맛났음 !
사이드로 쌀국수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분위기 좋았던 세종 르비프 후기를 남겨봤다 !
일단 가게 분위기가 좋고, 금강 뷰로 뷰도 좋아서 세종분위기좋은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이다.
기념일에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다.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했고, 고기도 다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도 당연히 맛있었고
금액은 조금 있지만 전반적으로 맛있었던 곳이었다 !
세종르비프 후기 끝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주] 오송 소금빵 맛집, 뵈르뵈르하우스 (0) | 2026.01.27 |
|---|---|
| 세종 타코 타코갱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24 |
| [세종] 세종 태국음식 더 푸켓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16 |
| [세종] 세종근교 카페 룩백 내돈내산 후기 (0) | 2026.01.15 |
| [청주] 옥산카페 마스커피 내돈내산 (0) | 2026.0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