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세종 타코 타코갱 내돈내산 후기

_리모_ 2026. 1. 24.

타코갱
주소 : 세종 나성북1로 23
영업시간 :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라스트오더 : 23:30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타코먹으러 방문한 타코갱
여기는 나성동에 위치한 곳으로 타코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사실 유명한지는 모르고 평이 좋은 것만 알고있다
평이 좋아서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봄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이용가능하다.
생각보다 영업시간이 늦게까지임 
밤 12시까지 영업하니 간단하게 맥주먹으러 가기에도 좋을 듯 ???
 
 
 
 
 

주차 후 들어가기
나는 포장해가려고 포장주문했다
떙겨요로 포장 후 픽업왔음! 
떙겨요로 포장할 경우 여민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아닠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힙해서 놀람
아니 이거 먼데 !!!
완전 힙스터들이 오는 곳이잖야 1?!?!! 
힙해힙해
 
 
 
 
 

건물에 공실이 많아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음.
다들 이런 숨은 맛집은 어케 알고 오는건지 신기했다
 
 
 
내부 좌석은 꽤 있는편
 
 
 
 
 
 

 
뭔가 왕같이 높이를 올려서 아래를 봐라볼수 있게 만들어놓은 자리도 있었다
내가 바로 멕시코 갱~~~!!!
갱갱갱~~~~!!!!
 
 
 
 
 

 
힙한 느낌 가득했던 세종타코갱
요기조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듯 하다.
 
 
 
 
 
 

 
메뉴는 이렇다.
 
인기메뉴는 비리아 타코 갱스타코라고함
비리아 타코는 칠리 4정, 소고기, 한우사골과 함께 비리아가 올라가고
갱스타코는 볶은 소고기, 수제소스 등이 들어간다고 한다.
사실 차이을 먹어보지 않으면 모를 거 같아서
그냥 갱스타코 시킴
 
종류 별로 맛 볼 수 있는 올타코 세트도 있다
 
나는 다른 메뉴도 먹고싶어서 타코는 한 종류만 시켰다
 
 
 
 
 

타코 맛있자냐….?????
안에 소스랑 토마토랑 고기랑
맛잇음
두조각이라 양이 좀 부족한 거 같다^^,,,,






더 먹고싶음여……
네조각 시킬걸……





이건 뭐더라
치미창가
이름이 특이해서 시켜봄
인기메뉴에 들어있움

치미창가는 수제 칠리 스튜, 라이스를 또띠아에 감싸서
튀겨낸 후 소스가 듬뿍 올라간 음식이다.
처음 알게된 메뉴!


안에 밥이 많이 들어있음!
밥이 많아서 식사로 딱이었다
든든하잖아???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샐러드랑 같이 한입씩 먹기 좋음






밥이 좀 많은 편이라 살짝 밥만 느껴직도 함
먹으면서 탄수화물 밖에 없어서 좀 죄책감이 느껴짐
넘  탄수화물 탄수화물 느낌^^,…

그치만 맛있어서 다먹음냠





 
 먹기  편하게 위생잩갑도 온다




세종타코 타코갱!
우선 힙한 느낌이 엄청나게 인상적인 곳이었다.
완전 힙해부려
매장에서 먹기에도 좋을 듯
타코도 맛있었었고 같이시킨 치미창가도 맛있었다
여기 치폴레도 있는데  다음엔 치폴레 시켜봐야겠음

세종타코 찾는다면 추천한다
내돈내산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