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청주]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차이 797 내돈내산

_리모_ 2026. 1. 30.

내부

내부는 큰 편이다.

청주 현백 안에 위치해 있어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다.

푸드코트가 있는 지하 1층은 아니고 6층에 위치해있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컸음

 

자리도 많았는데 그만큼 사람이 많았음

내가 갔을 땐 주말이었는데 딱 한자리 비어있어서

다행히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다.

다들 청주 현대백화점으로 나들이나왔나봉가???

 

근데 뜬끔없는 하이닉스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 매우 많이 뿜어져 나오는 중

백화점에서 이런 뷰 갖고 있는 거 처음본다 ㅋㅋㅋㅋㅋ

 

 

 

메뉴는 중식당으로 다양한 중국음식을 먹을 수 있음

거기에 딤섬도 판다 ! 

딤섬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몰라서 현대커넥트 딤섬가이즈 방문했었는데 !!1 여기에도 있었다 ! )

차이797은 딤섬도 있어서 좋았음

 

 

 

 

 

 

딤섬 및 짬뽕 등

딤섬 보자마자 눈돌아가서 바로 시킨 딤섬 메뉴 ^^

샤오롱바오와 뭐더라 하가우였나 

그렇게 시킴 ! 

개인적으로 샤오롱바오가 맛있었고

원래 하가우를 좋아하지 않아 하가우는 쏘쏘였다

안에 새우 들어가있고 맛있음

내가 하가우 특유의 비린맛?을 안 좋아해서 그렇지 맛자체는 있었다

 

 

 

 

 

 

 

 

이렇게 안에 새우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도 탱글하고 괜찮았다

 

 

 

 

 

 

 

 

샤오롱바오가 아주 맛도리

오랜만에 딤섬 먹으니 신났다

청주에 딤섬 맛집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딤섬 전문점 생겨주라

딘타이펑 생겨주라

팀호완 생겨주라

딤섬먹으러 대만 가야겠다....,후하후하

 

 

 

 

 

 

 

 

 

 

 

 

 

다음은 게살죽???

뭔가 따뜻하면서 안 자극적인 걸 먹고싶어서 시켜봤는데

웬걸

존맛탱구리

이게 속을 엄청 따뜻하게 해주고 맛있었다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음

중국 음식 특유의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좋았다.

 

나처럼 자극적인 거 싫어하고, 따뜻한 음식 먹고싶은 사람들에게

게살죽? 강추한다

다음에 이거 먹으러 또 올듯 !

 

 

 

 

 

 

 

 

 

짬뽕도 백짬뽕으로 시켰다 크크

오늘은 맑은 국물 데이여~~~

생각보다 짬뽕도 맛있었다

살짝 짰는데 짬뽕이랑 어울렸음 ㅎ

안에 해산물도 많아서 좋았다

건더기도 많고 양파 같은거 계속 나옴

건더기 파는 손을 들어줍니다.

 

면도 탱글하고 아주 맛있음 

먹다보면 맛있어서 면치기하고있는 내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이것도 재주문 의사있다

 

 

백짬뽕도 추천

여기 전반적으로 다 평타치고 맛있는듯

다음에 도 갈 것 같다

중국음식을 선호하진 않는 편인데(기름지고 느끼하고 더부룩해서)

오늘 먹은 게살죽과 백짬뽕은 모두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고

또 속도 따뜻해지고 맛도 좋았다

내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다

 

 

 

 

 

 

 

후식으로 푸드코트가서 젤라또 먹어주기 ~~~~~ 

젤라또는 인기 메뉴인 사과를 골랐는데

생각보다 꾸덕하진 않았다

약간 스르르륵 없어지는 너낌 ?

꾸덕함은 없었다

그래도 상큼해서 입가심용으로는 좋았다.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차이797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