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97번길 40
영업시간 : 10:00~20:00
라스트오더 : 19:30
연중무휴
대전 icc근처 카페 폭스카페를 다녀왔다.
icc간 김에 근처 카페에서 좀 쉬려고 카페를 찾았는데
icc바로 옆에 카페가 있었음
위치가 아주 좋음
대전icc 갔다가 근처 차마시러 갈 때 가기 딱 좋을 듯 !
생각보다 괜찮았어서 소개하고자 한다.

깔끔한 내부 !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다.
층고가 높고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음

뭔진 모르지만 굿즈도 팔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ㅋㅋㅋㅋㅋ

이렇게 룸도 있음
단체로 오거나 모임으로 올 경우 이렇게 단체석에서 있기 좋을 것 같다

내부가 요리조리 봐도 딱 깔끔그잡채다
군더더기 없고
바닥도 화이트라 더 깔끔해보이는 듯?
메뉴


대전 icc근처 카페, 폭스카페의 메뉴 !
마침 12월쯤 방문해서 크리스마스 느낌 가득나는 메뉴판으로 리뉴얼되어있었음
넘 귀엽쥬???
겨울답게 딸기라떼도 팔고 있고
미숫가루도 좀 맛있어보임
샌드위치도 팔고 있어서
배고픈맘에 샌드위치도 삼!


소금빵과 샌드위치,
커피와 우유를 시킴
우유도 있어서 스팀우유 시켰는데
빵이랑 같이 먹기 좋았음
따뜻한 우유 굿
소금빵은 약간 마늘빵같은 소금빵 !
보통 소금빵과는 다른 모습인데
바게트같으면서 맛있어보여서 시킴

소금빵은 맛있었음
샌드위치도 뭐더라
양고기였나? 암튼 고기였는데 맛있었음 !



당근라페 샌드위치
당근라페 샌드위치는 안에 당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는데
겉에 빵이 너무 빡빡해서 좀 턱이 아팠다
빵이 너무 딱딱 했음.....
당근만 맛있었다


요롷게
안에는 당근, 양상추 등으로 들어있고
건강식 너낌 물씬 !
우유랑 같이 먹으면 좋다




마늘맛 가득 느껴졌던 소금빵
소금빵인가 마늘 바게트인가
맛있었음
이렇게 대전icc근처 카페 폭스카페 후기를 남겨봤다
대전icc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가 아주 좋다
대전 icc 결혼 본 후 근처 카페 찾는다면 가기 딱 좋은 곳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고
음료와 디저트도 괜찮았다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세종] 세종맛집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02 |
|---|---|
| [청주] 오송 맛집 : 구이구이뒷고기 내돈내산 후기 (1) | 2026.02.01 |
| [청주] 청주 현대백화점 맛집 차이 797 내돈내산 (0) | 2026.01.30 |
| [청주] 오송 소금빵 맛집, 뵈르뵈르하우스 (0) | 2026.01.27 |
| 세종 타코 타코갱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