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세종] 세종맛집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돈내산 후기

_리모_ 2026. 2. 2.

 

세종맛집 찾아

달빛에 구운 고등어 집을 방문했다

이곳은 체인인데 마침 세종에도 새로 생김 ! 

세종에는 매장이 2개 있는데

내가 방문한 곳은 이번에 새로 생긴 장군점이다.

장군면에 위치해있음

 

 

주소 : 세종 장군면 장척로 585-20

영업시간 : 11:00~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토~일은 브레이크타임없음

라스트오더 : 20:20

주차 : 가게 앞 주차가능

 

 

 

 

 

웨이팅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실제로 나는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어느새 웨이팅 하고 있었음;;;;

여기 인기 많은 곳이었네

사람이 정말 많았다......

 

 

주차는 가게 앞뒤로 주차공간 많은편

근데 웨이팅할정도로 사람이 많기때문에

나올 때 보니 주차가 카오스였다.

주말에 방문할 사람은 11시쯤 일찍 가는 걸 추천.....

 

 

 

 

 

 

 

유아용 의자 마련되어 있고

어린이 식기도 준비되어있다

섬세한데 ????

 

 

 

 

 

 

 

 

반찬은 셀프로 가져올 수 있다

생각보다 반찬이 다양하고 먹을 반찬이 많아서 좋았음

진짜 쓸데 없는 반찬 이런 게 아니고 

다 맛있는 반찬들이었다

 

특히 계란말이는 실시간으로 해주는데 계란말이에서

이미 내 마음을 가져감....

 

 

 

 

 

 

 

 

푸짐하게 담아본 반찬

감자조림, 연근, 김치, 잡채, 샐러드, 양배추, 계란말이, 묵사발 등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반찬들로 구성이 마음에 들었다

떡볶이 이런 것도 있었음

 

 

 

 

 

 

 

영수증 리뷰로 받은 새우장

다들 영수증 리뷰하십셔~ㅁㅋㅋㅋ

 

 

 

 

 

 

 

 

 

 

푸짐하게 한 상이 차려졌다

나는 조림과 구이를 선택함

조림도 있고 구이도 있길래

고민하다

둘다 시켰다 그냥

 

 

 

 

 

 

 

 

 

조림굿

뚝배기에 딱 맛있게 나온다

약간 자극적이긴 하지만 맛있었다

그리고 여기 완전 공장처럼 계속 사람이 들고나고 해서 그런지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옴

 

 

 

 

 

 

 

 

 

구이도 나왔다

맛있음

 

배고파서 구이 나오기 전에 반찬이랑 밥 먹다 보니 금새 배불러져서

구이는 한토막은 아예 먹질 못했다

다행히 여긴 나같은 손님이 많은지???

포장용기를 별매하고 있었다.

남은 음식은 포장해서 갈 수도 있다.

포장용기는 500원인가로 살 수 있음

 

 

 

세종 달빛에구운고등어 ! 

일단 내가 방문한 세종 장군점은 장군면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매장이 넓었다

좌석도 많고 넓어서 좋았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꼐속 와서 좀 놀랐다

다들 어떻게 알고 오는지 너무 신기했다

그래도 면에 있어서 좀 차끌고 와야하는데 ㅋㅋㅋㅋㅋ

 

반찬들이 다양하고 맛있었으며

생선 조림과 구이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고등어뿐만 아니라 삼치 등 종류가 좀 있었음

 

가족단위로 가장 많이 왔고 확실히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좋겠다 싶었음 ! 

다음엔 나도 부모님 모시고 한 번 와야겠다

내돈내산! 재방문의사 o! 

 

집에서 생선구이 하면 냄새땜에 잘 못먹는 경우가 많은데

주변에 이렇게 생선구이집이 있어서

종종방문하기 좋을 것 같다

 

세종 생선구이 찾는다면 달빛에구운고등어 괜찮 !

참고로 장군면 말고 다른 하나는 금남면에 있다.

특이하게 여기도 면에 위치해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