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고기 맛집 징기스칸 슌을 다녀왔다
슌은 선릉에 위치한 곳으로 이미 선릉 맛집으로굉장히 유명한 곳이다.
혹시 몰라 캐치테이블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예약 안했으면 못 들어 갔을 것 같음.
내부가 크지 않고, 예약자가 많아
가급적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주차는 가게 건물 지하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는 듯 !

유명한 사람들의 싸인이 굉장히 많았다
비비지, 여자친구, 쵸단 등 유명인들이 많았음
여기 으마하게 유명한 곳이었쟈냐`~?~~?~?~

징기스칸슌은 이렇게 방도 마련되어 있다
방은 두개 있었고
프라이빗 하게 먹기 좋다.
문도 있고
회식이나 단체 모임할 때 좋을 것 같다

내부는크지 않고
이렇게 바자리처럼 쭉 이어져 있다
그래서
두명 최대 세명이서 오기 좋음
4명이서 오면 여기 앉기는 힘들 듯
대부분이 두명이서 방문했고
도란도란 얘기하기 좋았다.
예약 후 자리를 안내받아 앉았음 !




선릉맛집 징기스칸슌은 삿포로양고기를 먹을 수 있는곳이다
양은 양살치살, 등심 , 양갈비 등으로 맛있는 양고기,,,,!!!
나는 프렌치렉과 살치살을 주문했다 !
그리고 여기 스프카레가 유명하다고 해서 스프카레도 같이 주문함 !
스프카레까지 있으니 완전 삿포로 는낌 !
삿포로는 못가도
징기스칸슌은 갈 수 있지 !
여기가 바로 삿포로 !


고기와 같이 먹기 좋은
각종 소스들
깔끔하게 되어있다


기린 생맥주 !!!
크으 ~~~~
기린 생맥주까지 먹어주면
완전 여기가 찐 삿포롯
기린 생맥은 한병에 만원이라 꽤 비싸다
그래도 생맥이라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았다

그렇게 나온 징기스칸슌의 양고기 !!!
프렌치렉부터 살치살까지
아주 싱싱해 보이는게 벌써 기대된다

요곤 스프카레 !
스프카레는 고기 다 먹고 따로 만들어주신다

하나하나 굽굽굽굽 !!!!!!
고기는 하나씩 다 구워서 접시에 놔주심
편하게 먹기만 하면 된다
욤뇸뇸뇸뇸
야채는 리필이된다고 한다 !
야채 좋아하는 사람들 야채 리필 ㄱㄱㄱㄱ

첫점은 역시 소금
와우
부드럽고 엄청 맛있었음
양 특유의 누린내가 하나도 안나고
엄청 맛있었다

와사비, 간장, 소금 등 다양하게 찍어서 먹었다
하나같이 다 맛도리
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서
점점 없애지는 게 아쉬웠음ㅋㅋㅋ

요고 스프카레 !!
스프카레에 공깃밥 추가해서 먹었는데
고기 먹고 마무리로 먹기 좋았다
스프카레 따뜼~~~~하니 속도 뜨거워지고
안에 양고기가 조금 들어가 있어서
양고기 향도 느껴지면서 맛있었다
스프카레도 베스트 메뉴인 이유가 있었음 !!!!

후식으로 무려 아이스크림도 나온다
요거트아잉스크림
후식으로 딱임
상큼하게 입가심 해주면 기분좋은 식사 완료 !!!!!
고기도 부드럽고
친절하고
하나하나 구워주고 아주 맛나게 먹고 온 선릉맛집 징기스칸 슌이었다
금액은 살짝있지만 전반적으로 좋았던 곳이다
도란도란 얘기하기 좋기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듯하다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 강남 카페, 분위기 좋은 파퓰러커피로스터스 내돈내산 (0) | 2026.02.23 |
|---|---|
| [청주] 오송낙지볶음 오봉집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10 |
| [세종] 세종맛집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02 |
| [청주] 오송 맛집 : 구이구이뒷고기 내돈내산 후기 (1) | 2026.02.01 |
| [대전] 대전icc 근처 카페 폭스카페 내돈내산 (0) | 2026.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