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봉집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12로 46
영업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 21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주변 골목 주차
점심시간에는 대로변 주차해도 유예시간이라 주차 가능하다고 함
오송낙지볶음 먹으러 방문한 오봉집
오봉집은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을 몇번 가봤는데
오송에도 있길래 방문해봄
위치는 오송 2산단에 위치해있음
오송역과는 거리가 살짝있는 편이다
(도보 15분?20분 ? 정도)
오송역에서 슬슬 걸어와서 올 수도 있다
나는 오송역에서 걸어서 방문함 !
혹시나 오송역 맛집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오송역에서 충분히 걸어올 수 있는 거리이긴 하다.
오봉집 메뉴는 다양한데
낙지와 수육을 함께 먹고 싶어서
낙지 수육세트를 시켰다
이 외에도 낙지탕도 있고 낙지볶음만 시킬수도 있다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 !
낙지볶음과 같이 먹기 좋은 막국수도 있다조합이 좋아서 낙지볶음과 막국수를 시켜도 좋을 듯???
나는 수육도 먹고 낙지도 먹고 싶은 쩝쩝 박사니까
수육+낙지 세트로 시켰다 !
우헤헤헤

그렇게 바로 세팅된 음식들
한 쟁반 크게 나온다
백김치, 버섯, 쌈무, 무생채 등 밑반찬부터
수육가 낙지볶음까지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구성이자냐~~~!!!!
국도 미역국을 줬는데
안그래도 추워서덜덜덜덜 하고 있었는데 따뜻한 미역국이 나와서 좋았다
미역국은리필이 가능하다
밥도 셀프바에서 퍼다 먹을 수 있다
공깃밥 별도가아니라니 착한 곳,,,,,,
부족한 음식 역시 셀프바에서 추가리필 가능하다.
넘 좋자냐 ...???
근데 생각보다 한 쟁반 양도 많아서 따로 리필할정도는 아니었다
대충 푸짐하군 !


큼직한 낙지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맵기는 순한 보통 매운맛 3가지 선택이 가능하고
나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다
보통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 !
맵찔이 기준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다
살짝 자극적이면서 맛있음ㅋㅋ





수육구성은 이렇데
반찬들과
생김치, 무생채 등이 있어서 수육과 같이 먹기 좋다
수육은 살짝 퍽퍽해서 아쉬웠다
수육하면 부드럽게 먹는 게 특징인데
부드럽진 않았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낙지볶음 위주로만 시킬 것 같다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그릇 설거지가 잘 안되어 있었다는 거 !
그릇에 고춧가루 묻은게 두번이나 발견함
이 점은 좀 아쉬웠다......
낙지볶음은 매콤하고 자극적이면서 맛있었고
셀프바를 통해 추가 반찬 리필과 밥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좋았다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었음.
수육은 퍽퍽한 편이라 다음에 오면 수육은 안 시킬 것 같다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낙지볶음만큼은 괜찮았다.
보니까 일하는 직원이 많지 않은 거 같고 굉장히 바빠보였는데
인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릇이나 설거지 등을 좀더 신경쓰면 좋을 것 같다.
아 그리고 영수증리뷰도 할 수 있다
영수증리뷰 이벤트 하면 추억의 뽑기할 수 있음
5등은 공깃밥 또는 음료수 1등은 3만원 식사권인가? 그렇다
1등이 나올 일은 많지 않겠지만^^,,,
재미삼아 영수증리뷰 이벤트까지 할 수 있다!
오송낙지볶음 오봉집 내돈내산 후기 끝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청주] 청주 닭갈비 춘천집 (1) | 2026.02.25 |
|---|---|
| [서울] 강남 카페, 분위기 좋은 파퓰러커피로스터스 내돈내산 (0) | 2026.02.23 |
| [서울] 선릉 양고기 : 징기스칸 슌 (0) | 2026.02.07 |
| [세종] 세종맛집 달빛에 구운 고등어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02 |
| [청주] 오송 맛집 : 구이구이뒷고기 내돈내산 후기 (1) | 2026.0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