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청주] 오송낙지볶음 오봉집 내돈내산 후기

_리모_ 2026. 2. 10.

오봉집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12로 46
영업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 ~ 17시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 21시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 주변 골목 주차
점심시간에는 대로변 주차해도 유예시간이라 주차 가능하다고 함

 

 

 

오송낙지볶음 먹으러 방문한 오봉집

오봉집은 체인점이라 다른 지점을 몇번 가봤는데

오송에도 있길래 방문해봄

위치는 오송 2산단에 위치해있음

오송역과는 거리가 살짝있는 편이다

(도보 15분?20분 ? 정도)

오송역에서 슬슬 걸어와서 올 수도 있다

나는 오송역에서 걸어서 방문함 ! 

혹시나 오송역 맛집을 찾는 사람이 있다면 오송역에서 충분히 걸어올 수 있는 거리이긴 하다.

 

 

오봉집 메뉴는 다양한데

낙지와 수육을 함께 먹고 싶어서

낙지 수육세트를 시켰다

이 외에도 낙지탕도 있고 낙지볶음만 시킬수도 있다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 ! 

낙지볶음과 같이 먹기 좋은 막국수도 있다조합이 좋아서 낙지볶음과 막국수를 시켜도 좋을 듯???

나는 수육도 먹고 낙지도 먹고 싶은 쩝쩝 박사니까

수육+낙지 세트로 시켰다 ! 

우헤헤헤

 

 

 

 

 

 

 

 

 

그렇게 바로 세팅된 음식들

한 쟁반 크게 나온다

 

백김치, 버섯, 쌈무, 무생채 등 밑반찬부터

수육가 낙지볶음까지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구성이자냐~~~!!!!

국도 미역국을 줬는데

안그래도 추워서덜덜덜덜 하고 있었는데 따뜻한 미역국이 나와서 좋았다

미역국은리필이 가능하다

 

밥도 셀프바에서 퍼다 먹을 수 있다

공깃밥 별도가아니라니 착한 곳,,,,,,

부족한 음식 역시 셀프바에서 추가리필 가능하다.

넘 좋자냐 ...???

근데 생각보다 한 쟁반 양도 많아서 따로 리필할정도는 아니었다

대충 푸짐하군 !

 

 

 

 

 

 

 

 

 

 

큼직한 낙지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맵기는 순한 보통 매운맛 3가지 선택이 가능하고

나는 보통맛으로 선택했다

보통맛은 신라면 정도의 맵기 ! 

맵찔이 기준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었다

 

살짝 자극적이면서 맛있음ㅋㅋ

 

 

 

 

 

 

수육구성은 이렇데

반찬들과

생김치, 무생채 등이 있어서 수육과 같이 먹기 좋다

수육은 살짝 퍽퍽해서 아쉬웠다

수육하면 부드럽게 먹는 게 특징인데

부드럽진 않았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낙지볶음 위주로만 시킬 것 같다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그릇 설거지가 잘 안되어 있었다는 거 ! 

그릇에 고춧가루 묻은게 두번이나 발견함

 

이 점은 좀 아쉬웠다......

 

 

 

낙지볶음은 매콤하고 자극적이면서 맛있었고

셀프바를 통해 추가 반찬 리필과 밥을 먹을 수 있는 것은 좋았다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었음.

수육은 퍽퍽한 편이라 다음에 오면 수육은 안 시킬 것 같다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낙지볶음만큼은 괜찮았다.

 

보니까 일하는 직원이 많지 않은 거 같고 굉장히 바빠보였는데

인력이 부족해서 그런가....

그릇이나 설거지 등을 좀더 신경쓰면 좋을 것 같다.

 

아 그리고 영수증리뷰도 할 수 있다

영수증리뷰 이벤트 하면 추억의 뽑기할 수 있음

5등은 공깃밥 또는 음료수 1등은 3만원 식사권인가? 그렇다

1등이 나올 일은 많지 않겠지만^^,,,

재미삼아 영수증리뷰 이벤트까지 할 수 있다!

 

 

 

오송낙지볶음 오봉집 내돈내산 후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