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모아/맛집

세종 맛집 산장가든 후기

_리모_ 2026. 3. 25.

 

고복저수지 맛집으로 유명한 산장가든

여긴 정말 유명한 곳이라 주변 주민들이 꽤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세종에서 조금 외곽으로 와야하지만 고복저수지 근처에 있다보니

온 김에 저수지 한바퀴 돌고 그럴 수 있는곳

주말에 나늘이 겸 오기 좋은 곳이다.

 

 

고복저수지는 많이 와봤지만 산장가든은 처음 방문 !! 

주변에 추천을 받아서 어떨지 궁금했다 얼른 들어가보기 !!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 16시까지이다.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 많음

 

혹시 주말이라 웨이팅이 있을까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왜냐면

엄청엄청 크기때문에,,,,,

여긴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

2층까지 있기도 하고 거의 공장처럼 돌아감

 

들어가서 2층으로 안내받음

 

 

 

 

 

 

세종 산장가든은 백년가게라고 함

since1995년부터 운영했다고 적혀있다

1995년부터 운영한 거면 100년은 아닌데 왜 백년가게이지??

 

 

그 옆으로 블루리본 스티커도 보인다

블루리본 스티커도 받은 곳이군

아래 스티커는 뭔 지 모르겠다

 

 

 

 

 

 

 

 

사람 많군

북적북적 함

그래도 막 정신없는 정도는 아니다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반찬은 방짜유기에 준다고 함 

오,,,요즘 방짜유기에 주는 곳 많지 않은데

 

 

 

 

 

 

바로 갈비 주문

여긴 갈비 보통맛, 양념맛 이렇게 있어서 고민없이 반반으로 주문했다

메인이 딱 한가지라 고민할 필요가 없음

 

 

기본반찬으로 나온 생선구이

요고 매콤하니 맛있었다

좀 맵긴 했는데 그래도 손이 가는 맛

 

 

 

 

 

 

 

 

그 외에도 같이 먹기 좋은

샐러드, 우뭇사리, 오이무침, 연근무침 등이 나왔다

샐러드 주는 거 마음에 듦

요즘 최대한 샐러드 먹고 탄수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샐러드가 나와서 좋았다

 

파절이는 엄청 많이줌 ㅋㅋㅋㅋㅋ

무슨 세수대야같은 크기에 줬는데

더 추가로 시키지 말란 소린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상당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연근은 소스가 정말 마싱ㅆ었음!!!

연근 맛있어서 리필했다

연근 두번 드십쇼

 

리필은 셀프바에서 추가 가능하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 가서 ㄱㄱ 

반찬 편하게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나온 주인공

갈비되시겠다

왼쪽은 보통, 오른쪽은 양념이다

둘다 맛있음

달짝지근한 갈비 한 입 먹고 매콤한 갈비 한입

한입씩 먹으면 밥 순삭 ^^ 

역시 반반콤보 진리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둘 중 뭐가 더 맛있었냐고 하면 나는 보통?갈비? 맛이 맛있었다

왜냐면 맵찔이니까 ! 

 

갈비는 맛있었고 반찬들과도 어울렸음

아래 깔린 양파와 같이 먹어도 맛도리 ! 

역시 익힌 양파 최고다

양파 더 주세요 ,,,,

 

 

막 주변에서 극찬할 정도까진 모르겠으나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종종 오기 좋을 것 같다

식구들끼리 오기에도 적합!!

 

내돈내산 세종 산장가든 후기 였다

 

 

근처에 카페도 꽤 있으니 산장가든 갔다가 카페 갔다가 고복저수지 한바퀴 돌면 주말 나들이 완벽 코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