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복저수지 맛집으로 유명한 산장가든
여긴 정말 유명한 곳이라 주변 주민들이 꽤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세종에서 조금 외곽으로 와야하지만 고복저수지 근처에 있다보니
온 김에 저수지 한바퀴 돌고 그럴 수 있는곳
주말에 나늘이 겸 오기 좋은 곳이다.
고복저수지는 많이 와봤지만 산장가든은 처음 방문 !!
주변에 추천을 받아서 어떨지 궁금했다 얼른 들어가보기 !!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1시까지
브레이크타임 15시부터 16시까지이다.
주차는 가게 앞 주차공간 많음
혹시 주말이라 웨이팅이 있을까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
왜냐면
엄청엄청 크기때문에,,,,,
여긴 규모가 어마어마 하더라,,,,,,
2층까지 있기도 하고 거의 공장처럼 돌아감
들어가서 2층으로 안내받음

세종 산장가든은 백년가게라고 함
since1995년부터 운영했다고 적혀있다
1995년부터 운영한 거면 100년은 아닌데 왜 백년가게이지??
그 옆으로 블루리본 스티커도 보인다
블루리본 스티커도 받은 곳이군
아래 스티커는 뭔 지 모르겠다

사람 많군
북적북적 함
그래도 막 정신없는 정도는 아니다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반찬은 방짜유기에 준다고 함
오,,,요즘 방짜유기에 주는 곳 많지 않은데

바로 갈비 주문
여긴 갈비 보통맛, 양념맛 이렇게 있어서 고민없이 반반으로 주문했다
메인이 딱 한가지라 고민할 필요가 없음
기본반찬으로 나온 생선구이
요고 매콤하니 맛있었다
좀 맵긴 했는데 그래도 손이 가는 맛







그 외에도 같이 먹기 좋은
샐러드, 우뭇사리, 오이무침, 연근무침 등이 나왔다
샐러드 주는 거 마음에 듦
요즘 최대한 샐러드 먹고 탄수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샐러드가 나와서 좋았다
파절이는 엄청 많이줌 ㅋㅋㅋㅋㅋ
무슨 세수대야같은 크기에 줬는데
더 추가로 시키지 말란 소린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상당해서 당황함ㅋㅋㅋㅋㅋ
연근은 소스가 정말 마싱ㅆ었음!!!
연근 맛있어서 리필했다
연근 두번 드십쇼
리필은 셀프바에서 추가 가능하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바 가서 ㄱㄱ
반찬 편하게 리필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나온 주인공
갈비되시겠다
왼쪽은 보통, 오른쪽은 양념이다
둘다 맛있음
달짝지근한 갈비 한 입 먹고 매콤한 갈비 한입
한입씩 먹으면 밥 순삭 ^^
역시 반반콤보 진리다
그치만 개인적으로 둘 중 뭐가 더 맛있었냐고 하면 나는 보통?갈비? 맛이 맛있었다
왜냐면 맵찔이니까 !
갈비는 맛있었고 반찬들과도 어울렸음
아래 깔린 양파와 같이 먹어도 맛도리 !
역시 익힌 양파 최고다
양파 더 주세요 ,,,,
막 주변에서 극찬할 정도까진 모르겠으나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서 종종 오기 좋을 것 같다
식구들끼리 오기에도 적합!!
내돈내산 세종 산장가든 후기 였다
근처에 카페도 꽤 있으니 산장가든 갔다가 카페 갔다가 고복저수지 한바퀴 돌면 주말 나들이 완벽 코스 ~!
'리뷰모아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슐랭 받은 부산 타코 : 잔둔가(웨이팅 등) (0) | 2026.03.30 |
|---|---|
| [청주] 청주 닭갈비 춘천집 (1) | 2026.02.25 |
| [서울] 강남 카페, 분위기 좋은 파퓰러커피로스터스 내돈내산 (0) | 2026.02.23 |
| [청주] 오송낙지볶음 오봉집 내돈내산 후기 (0) | 2026.02.10 |
| [서울] 선릉 양고기 : 징기스칸 슌 (0) | 2026.02.07 |
댓글